배송안내

교환 및 반품 상세정보
배송 유형
  • 택배배송, 해외배송
내용
  • ※택배배송
    업체 및 산지에서 택배로 배송 일요일/공휴일 포함 시 추가 배송기일 소요 설치 상품의 경우 업체에서 사전연락 주문제작 상품 및 상품 재고상황, 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 지연 될 수 있음 희망발송일 등 고객 별도 요청에 의해 배송기일과 배송비 변경될 수 있음
    ※해외배송
    해외배송지로 EMS 우체국 국제특송을 이용하여 배송
배송비
  • ※택배배송
    무료
    ※해외배송
    상품의 중량 및 배송국가에 따라 배송비 부과

교환 및 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 상세정보
교환/반품/신청기간
  • 교환 및 반품은 구매일로부터 7일 내에 반품하셔야 하며, 제품의 손상 및 패키지와 박스에 손상이 있는경우 반품이 철회 됩니다.
    ● 특정 세일 상품 또는 특별 할인 제품은 교환/반품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회수(배송) 비용
  • 상품의 불량/하자 및 표시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 상품 회수(배송)비용은 무료이나,
    고객님의 단순변심 및 색상/사이즈 불만에 관련된 교환/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교환/반품 절차
  • 1. 마이쇼핑 내 반품 및 교환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 접수를 합니다.
    2. 관리자가 반품 및 교환 내용을 확인 하고 택배사에 수거 접수를 합니다.
    3. 택배 기사분이 도착하시면 구매 최초에 받으신 박스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여 전달 하여 주시면 됩니다.
    4. 교환의 경우 제품 수거 후 검수 후에 교환이 이루어 지며, 왕복배송비 5,000원을 338-890041-21804 하나은행/ 티비에이 유한회사로 입금주시면, 검수완료 후 교환제품을 발송 하여 드립니다.
    5. 반품의 경우 제품 수거 후 검수 후에 반품처리가 완료 되며, 반품배송비 5,000원을 338-890041-21804 하나은행/ 티비에이 유한회사로 입금주시면, 송장이 도착한 후 3영업일 이내 환불처리 완료 해드립니다.
보증 정책
  • 본제품은 철저한 품질 및 공정관리를 통해 엄격한 검사 과정을 거쳐 생산 되었습니다. 만약 정상적인 사용에 있어 제조상의 결함이나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재정결제부가 고시한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의거 수리, 교환,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하자 및 제품 훼손, 잘못된 세탁, 잘못된 착화, 취급주의사항 불이행에 따른 변형 및 품질 이상,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자주묻는 질문들



Q: 평균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수령은 일반적으로 결제완료 된 시점부터 평일기준 2~4일정도 소요되시며, 다만, 택배사의 사정에따라 배송기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낮12시 이전 결제완료 확인건에 대해 당일 발송을 하고 있으며, 사정에 따라 당일발송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주문 후 결제까지 완료 했는데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을 완료 하신 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취소 후 재주문을 해주세요.

Q: 품절된 상품을 다시 구매하고 싶어요.

  

시즌성 상품의 경우 판매가 종료 된 제품은 다시 구매 할 수 없습니다. 단, 이유식용기는 품절이 됐어도 수일 내에 재입고가 가능합니다.

Q: 출고완료 된 상태에서 구매 취소를 할 수 있나요?

  

출고가 완료된 상태는 이미 물류센터에서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었기때문에 취소시에는 반송비가 청구 됩니다.

Q: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단순 변심의 반품의 경우 최초 무료배송 일시 왕복 배송료가 청구 됩니다.

Q: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우측상단 마이쇼핑 내 주문내역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보유하고있는 쿠폰 및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사이트 우측상단 마이쇼핑 내에서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Q: 적립금의 사용기준이 궁금해요.

  

적립금은 주문취소/환불등의 문제로 배송완료일로부터 14일 이후부터 사용가능합니다. 이전에는 미가용 적립금으로 구분되어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Q: 결제 완료하였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 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가 완료 된 경우 변경이 불가능 하며, 원하실때는 기존 주문 취소 환불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Q: 주문을 완료 후 결제까지 마쳤는데 제품이 품절 되었다고 합니다.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함께 관리 되므로 결제 후 에도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 센터

문의사항은 1:1문의 게시판 or 상품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더욱 빠르게 이용하 실 수 있습니다.

문의 전화 070-7708-9240